펫후! 중간유통 과정 없이 바로 집으로!
현재 위치
  1. 게시판

자주묻는 질문

MORE
  • [ 취소/반품/교환 ] 반품/교환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불량, 파손 등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주문 내역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을 때에는 PET HOOH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단순변심, 취향변화에 의한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다음과 같이 배송비를 부담하며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① 반품: 5,000원 (왕복배송비)

    ② 교환: 5,000원 (왕복배송비)

  • [ 취소/반품/교환 ] 반품 처리에 소요되는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반품 처리에 소요되는 기간은 단계별로 다음과 같습니다.

    ① 반품 상품이 PET HOOH 물류센터에 도착하는 기간 : 영업일 기준 3~5일

    ② 보내주신 상품을 확인하고 환불 접수해 드리는 기간 : 영업일 기준 1~2일

    ③ 환불 접수 후 실제 환불 되는 기간 :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 3~7일, 가상계좌는 영업일 기준 3~5일

        다만, 택배사에서의 상품 수거가 지연되거나 휴일, 연휴 등으로 인해 상품이 물류센터에 늦게 도착되면 환불 처리도 지연될 수 있을을 양해 바랍니다.

  • [ 취소/반품/교환 ] 어떤 경우에 교환/반품이 불가능한가요?

    교환/반품은 7일 이내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다만, 7일 이내에 신청하셔도 아래의 사유에 해당하면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① 상품 사용, 상품 훼손 등으로 상품을 재판매하기 어려운 경우

    ② 포장 개봉, 포장 훼손, 라벨 또는 태그 제거 등으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③ 택배상자를 이용하지 않고, 상품에 직접 송장을 부착하여 반품한 경우

    ④ 주문제작 상품 (예: 각인 이름표 등)

    ⑤ 상품 특성상 교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 취소/반품/교환 ] 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나의 쇼핑 정보 > 반품하기"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반품 신청은 상품을 받으신 후 7일 이내에 하셔야 합니다.

    반품하려는 상품은 처음 배송한 택배사에서 수거하므로 다른 택배사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상품의 도착지가 처음 발송한 주소와 다를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1577-2568)로 먼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량이나 파손 등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주문내역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을 경우에는 반품 배송비를 PET HOOH에서 부담합니다.

    그러나 단순 변심, 취향 변화 등 고객님의 사유에 의한 경우에는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 취소/반품/교환 ] 구매한 상품과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가요?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 [ 취소/반품/교환 ] 반품이나 교환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나요?

    반품/교환 신청을 하시면 PET HOOH에서 수거 요청을 하므로, 고객님께서는 택배사에 별도로 수거 신청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수거하는 주소지가 처음 배송지와 다른 경우에는 "도움이 필요하세요? > 질문하기"에 꼭 문의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업체배송 상품은 업체별 주소, 택배사, 배송비가 다르므로

    직접 발송하실 경우에는 상품 분실 및 배송비 추가 부담의 우려가 있으니 고객센터(1577-2568)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취소/반품/교환 ] 교환을 신청하면 언제쯤 새 상품을 받아볼 수 있나요?

    교환하려는 상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하면 상품 확인 후 새 상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상품 수거가 지연되지 않는다면 교환 신청 후 영업일 기준으로 3~7일 이내에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품 수거가 지연되는 경우 새 상품 배송도 늦어질 수 있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상품 수거 후 교환해 드릴 상품이 품절인 것으로 확인되면 사전에 연락을 드리고 반품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취소/반품/교환 ] 교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나의 쇼핑 정보 > 교환하기"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교환 신청은 상품을 받으신 후 7일 이내에 하셔야 합니다.

    교환하려는 상품은 처음 배송한 택배사에서 수거하므로 다른 택배사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불량이나 파손 등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주문내역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을 경우에는 교환 배송비를 PET HOOH에서 부담합니다.

    그러나 단순 변심, 취향 변화 등 고객님의 사유에 의한 경우에는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 취소/반품/교환 ] 반품/취소했는데, 현금은 언제 환원 되나요?

    반품하신 상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하면, 상품 확인을 거쳐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보유 현금으로 환원됩니다.

    주문 취소 시에는 영업일 기준 2일 이내에 보유 현금으로 환원됩니다.

    만약, 환원이 늦어지는 경우는 고객센터(1577-2568)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확인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취소/반품/교환 ] 반품 상품은 도착한 것 같은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반품한 상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하면, 상품 확인를 거쳐 환불 절차를 진행합니다.

    상품 확인 이후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으로 1~7일 정도 소요되며, 가상계좌는 영업일 기준으로 1~5일 정도 후 환불이 완료됩니다.

  • [ 취소/반품/교환 ] 환불 신청을 했는데, 카드사에서 금액 청구가 되었어요.

    신용카드로 결제한 주문을 취소하시면 신용카드 승인이 자동 취소됩니다.

    만일, 취소한 주문에 대해 카드 대금이 청구되었다면 주문취소 전에 해당 카드사에서 청구서를 작성하였기 때문입니다.

    청구된 카드대금은 해당 신용카드사에서 환불, 승인취소를 해드리니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취소/반품/교환 ] 주문 취소 후 카드 취소나 계좌 환불은 언제 되나요?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으로 1~7일 정도 소요되며, 가상계좌는 영업일 기준으로 1~5일 내에 환불 처리됩니다.

    카드 취소나 환불이 늦어지는 경우에는 고객센터(1577-256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취소/반품/교환 ] 부분 취소가 가능한가요?

    부분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다만, '입금전' 상태인 경우 주문 취소 후 다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 취소/반품/교환 ]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입금전' 상태인 경우 '나의 쇼핑정보 > 주문취소"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상태인 경우 상품이 포장되면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므로 객센터(1577-2568)연락주셔서 취소 가능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완료' 상태인 경우 해당 상품을 수취 거부 또는 받으신 후 반품해 주셔야 하며,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 [ 배송 ]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왔어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77-2568)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배송 ] 주문한 상품 중에 일부만 왔어요.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받으셨다면 다음처럼 상황에 따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의 일부만 받으셨다면, 상품의 수량, 부피 등으로 인하여 여러 상자로 나누어 발송하기 때문인 경우가 많습니다.
    여러 상자로 발송한 경우에 고객님께서 추가하는 배송비는 없으며,택배사 사정에 따라 일부 지연되어 다른 날짜에 수령하실 수도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 ] 한 주문의 상품을 각각 다른 주소지로 수령할 수 있나요?
    한 주문의 상품을 각각 다른 주소지에서 받으실 수는 없습니다.
    따로 받기를 원하신다면 배송지별로 각각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 ]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주문번호가 다른 경우 송장 출력과 포장 시점이 서로 달라 묶음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같은 주문번호라고 하더라도 상품의 수량이 많거나 부피가 큰 경우에는 여러 개의 상자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 [ 배송 ]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입금전' 상태인 경우에는 "나의 쇼핑정보 > 주문/배송조회"에서 배송지를 변경할 주문번호를 클릭한 후,
    배송주소 옆의 "변경"을 클릭하여 변경하시면 됩니다.
  • [ 배송 ]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나의 쇼핑정보 >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추적은 상품 출고(발송) 다음 영업일부터 주문별 상세페이지의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발송 이후 영업일 기준으로 3일이 지나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고객센터(1577-256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Q&A

MORE